Etc/M arketing

요즘엔 필수라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By Ordinary Person 2022. 12. 19. 21:24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란

 인스타그램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협찬 받은 제품이나 서비스 등을 이용한 다음 상세한 설명과 함께 생생한 후기를진이나 영상으로 올리는 것으로 진행됩니다.

 

성공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한 KEY

 

성공적인 마케팅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브랜드에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찾아 효과적인 광고를 진행하는것이 중요하다. 

 

1.브랜드 적합성

: 브랜드와 어울리는 인플루언서인지, 인플루언서의 타깃 영역과 광고주 브랜드의 타깃 영역이 일치하는지 확실히 살펴보고 진행

 

2. 참여도

: 갓스타그램에서는 인플루언서의 참여도를 보고 인플루언서를 섭외한다. 팔로워와 소통이 활발히 이뤄지는 인플루언서인지 광고주 브랜드 서비스 및 제품에 진심으로 관심이 있는지 참여도를 확실히 살펴봄.

 

3. 의사소통이 원활한가?

: 갓스타그램에서는 의사소통이 원활하고 명확한 인플루언서를 섭외합니다.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싶은 정보를 명확히 하고 알려주는지,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히 잘 이뤄지고 있는지 확실히 살펴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