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성세대는 미디어를 장악하면 다 되던 시대, But 요즘은 가치를 줄 수 있는 점이 중요하다.
2. 그렇다면 가치를 주려면 어떤 방식으로 접근해야 할까?
3. 솔직하고 담백하게, 내가 세상에 보내고 싶은 메시지가 무엇인지 생각해야 한다. (있어빌리티 X)
[좋아하는 일을 수익화하는 방법]
1) who i am = 페르소나
2) what i do = 목적
3) how i do it = 콘텐츠
브랜딩 프로세스 중 컬러 별 의미 (3) | 2022.12.27 |
---|---|
브랜딩을 하려면 무엇부터 어떻게 시작해야할까? (11) | 2022.12.14 |
퍼스널 브랜딩을 해야하는 이유 : 외부 브랜딩 (1) | 2022.12.11 |
브랜딩 프로세스 중 디자인은 무엇을 해야할까? (8) | 2022.12.05 |
브랜드에 관하여 : 롱블랙 노트 (0) | 2022.11.10 |